TOP

세상에 귀하지 않은 환자는 없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24-11-26 08:04:31      

  

그 와중에 문 대통령은 현실과 동떨어진 ‘부동산 안정론을 펼쳐 빈축을 샀다.

국민은 국무회의나 국가 행사에서나 대통령 목소리를 일방적으로 듣는다.말이 권력이듯 침묵도 권력이다.

세상에 귀하지 않은 환자는 없다

맥줏집에서 옆자리 테이블에 잠깐만 귀 기울이면 쉽게 짐작했을 민심이다.국민은 ‘답답함이라고 읽는다.관련 기사를 썼더니 다음 날 삼성 홍보실에서 전화가 왔다.

세상에 귀하지 않은 환자는 없다

지난해 10월에는 비상경제민생회의를 TV 생중계하며 쇼를 연출하거나 이런 거는 절대 하지 말라고 지시했다.03초 진실을 찾는 남자스시 좀 쥔다 하면 그곳 출신맛 보장된 파인다이닝 찾는 법탄단지 갖춰봤자 죽은 음식해독 전문가 찍은 염증 주범더 중앙 플러스팩플1만원 지르면 500원은 번다돈 쓰며 돈 버는 ‘네페 기술獨 모빌리티 스타트업 양성소의족·의수 업체는 왜 받았나?쟤 일 잘해? 대놓고 묻는다채용 스펙 된 음지의 데이터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세계 최초 ‘먹는 대장암약 코앞15년 배당왕 ‘K바이오주 어디대박 바이오주 미리 사둘까브루스 윌리스에 주목해라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.

세상에 귀하지 않은 환자는 없다

윤석열 대통령을 대표하는 태도 중 하나는 쇼하지 않겠다다.

대통령실은 국민을 상대로 ‘침묵할 수 있는 권력을 포기해야 한다.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?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북극곰 멸종? 더 늘어났다이 ‘미친소리 팩트체크 해봤다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‘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.

가장 최근엔스위스 의회가 지난달 20일 얼굴 전면 베일을 금지하는 연방 법안을 통과시켰다.지난 16일(현지시간)엔 발레리 페크레스 일드프랑스 지역의회장이 축구 등 일부 종목이 아니라 모든 스포츠에 적용할 수 있도록 아예 법으로 못 박아달라는 서한을 카스테라 장관에게 보냈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.

머리카락과 목을 가리는 히잡.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얼굴·몸 전체를 가리는 부르카.